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화정맛집, 행신맛집] 24시간 오픈해 있는 참이맛 해물감자탕에서 참이맛등뼈찜을 경험했어요.ㅋㅋ

반응형

 

참이맛 감자탕~!

여러번 들은 상호명 아닌가요?

 

어느 동네를 가도 하나씩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감자탕집~! ㅋ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그렇습니다. ^^;

 

하지만, 정확히 어디 어디에 참이맛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당 ㅎ

 

여하튼, 등뼈찜을 맛보기 위해 다시한번 더 방문을 했어요.

 

그 이전에는 그냥 뼈해장국만 먹고 가고 그랬었거등요. ㅋ

 

 

 

 

지금 지도에서 검색해보니 왜 검색이 안되지?

 

계속 능곡지하차도 근처의 참이맛 감자탕만 나오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표시했습니다. ㅎ

 

참고하세용 ㅋ

 

 

 

 

 

 

주차공간 널널합니다. ㅋ

 

 

 

 

 

 

메뉴는 대충 이렇습니다.

 

다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그냥 맛있어요 ㅋ

 

저희는 해물등뼈찜을 주문했습니다.

 

등뼈찜을 서울에서 여러번 먹었는데, 이곳은 간장으로 맛을 낸다고 들어서

 

도전해보는 거였어요.

 

 

 

 

 

 

 

등뼈찜이 시간이 조금 오래걸려서 그 전에 냉면하나 시켜서 둘이 나누어 먹었습니다.

 

배가 고팠는지...냉면도 겁나 맛있었네요. ㅋ

 

 

 

 

 

 

 

저희가 주문한 해물등뼈찜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처음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그 다음은 아주 폭풍 흡입을 했었다능...ㅋ

 

정말 색다른 맛이였습니다.

 

매번 매운 고추가루 양념으로만 먹다가 간장으로 된 등뼈찜을 먹으니 새로웠어요.

 

한가지 우려점은...약간 달달합니다.

 

이런 음식이 만약 단맛이 강하다면, 어르신들은 싫어하실수도...

 

마지막으로...소주한잔이 생각하는 식사였습니당 ~~ ^^:

 

 

 

 

 

 

2014.6.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