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

보호글 서프라이즈로 몰래 찾아갔지만...실패(?)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활동량이 엄청난 곰곰이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손톱관리 받는 남자~!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나이트뷰 - 서울야경, 광화문야경] 스마트폰 갤럭시S6 로 담아본 서울야경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야경 촬영에 도전해봤습니다 ^^ 사실, 2016년인 지금 스마트폰 화질이 정말 많이 좋아졌다 라는 것을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 다만, 제가 직접 체험해 본적은 없었네요. 그래서 스마트폰 삼각대를 구입한 뒤, 호시탐탐 스마트폰 야경촬영 기회를 엿보고 있었던 찰나...마침 서울에서 약속이 있었던 날~! 스마트폰 삼각대를 처음 개시해봅니다 ㅎㅎ 세종대로사거리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 종각으로 걸어서 이동하면서 찰칵 찰칵 사진을 담아보았네요. 직접 경험해 본 제 스마트폰인 갤럭시S6의 야경사진 결과물~! 대체적으로 준수합니다. ^^; 솔직히 좀 놀랐었네요. 인터넷 포스팅용으로는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다만, 확대하면 화질의 차이를 아실꺼예요. 그래서 출력용은 여전히 많이 부족한 듯 합니다...그래도...
보호글 [동동이일기] 욕조에서 물 받아놓고 수영을 했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아빠~ 밖에 안 나가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이제는 우리가 잠자리에 들 시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둘이 무슨 이야기 하는거야?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오랜만에 만난 강대리~!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아직 잠이 덜 깬 곰곰이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갑자기 빕스(Vips)가 땡기던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비밀 Circle of Atonement (2015) 비밀 Circle of Atonement (2015)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 살인 사건, 극적으로 범인을 검거한 형사 ‘상원’(성동일)은 홀로 남겨진 살인자의 딸을 데려다 키운다. 그리고, 10년의 세월이 지난 후, 평온한 부녀 앞에 비밀을 쥔 의문의 남자 ‘철웅’(손호준)이 ‘정현’(김유정)의 선생님으로 나타나는데… 살인자의 딸 그 아이를 키운 형사 그리고, 모든 비밀을 움켜쥔 한 남자 만나지 말았어야 할 세 사람의 재회로 10년 전 그날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난다!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91610
모멘텀 Momentum (2015) 모멘텀 Momentum (2015) 다이아몬드는 시작에 불과했다! 의뢰 받은 일은 무엇이든 완벽하게 처리하는 전직요원 ‘알렉스’. 그런 그녀가 은행 개인금고를 훔치는 과정에서 동료를 죽이게 되고, 인질들에게 얼굴마저 노출된다. 뉴스에 얼굴이 도배된 ‘알렉스’는 은신을 계획하던 중, 오랜 파트너 ‘케빈’이 의뢰인 측에 의해 무참히 살해되는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이 찾는 것은 의뢰했던 다이아몬드가 아닌 의문의 하드 드라이브! ‘알렉스’는 이 일의 배후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하지만, 곧 그들에게 정체가 발각되고, 설상가상 경찰마저 그녀의 숨통을 죄어오기 시작하는데… 찾아야 사는 자! vs 뺏기면 죽는 자! 그들의 숨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출처 - http://movie.daum.n..
보호글 [동동이일기] 제법 목에 힘이 들어가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아주 잠깐의 조용한 시간(?)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스냅백 득템한 곰곰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