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0

[나이트뷰 - 일산야경] 일산호수공원에서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이 있던 날 불꽃놀이를 구경했습니다~! 얼마만에 담는 불꽃놀이 사진일까요 ^^ 매년 열리는 여의도 불꽃놀이 축제, 부산 불꽃놀이 축제...대한민국 이곳 저곳에서 불꽃놀이 행사는 많은데...저는 구경할 기회가 없었네요 ㅎㅎ 그렇게 시간이 흐르던 중, 우연히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을 구경하러 간 적이 있었습니다. 불꽃놀이 행사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ㅎㅎ 그곳에서 놀다가 있다 저녁에 불꽃놀이가 있다고 해서 정말 우연히 담게 되었었네요 ㅎㅎ 사진 결과물에 제 마음에 드는가, 안드는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불꽃놀이를 촬영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어야겠어요 ㅋ 2017.04.29.
보호글 [동동이일기] 콧물이 줄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을지로맛집, 방산시장맛집] 삼겹살과 김치찌개의 만남, 은주정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는 것은 나중에 알았네요 ^^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6.11.11.
보호글 간만에 종로 포장마차에서 한잔했던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젖소잠옷 개시~!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빼빼로 과자를 쪽쪽~!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빼빼로데이 아침~!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올해 빼빼로데이도 챙겨줘서 고마워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친구들과 소주한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찰흙놀이 삼매경~!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와이프의 따뜻한 마음...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생선 카레(?)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 (2017)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 (2017)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11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