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엇? 내 블로그가 우수블로그로 선정되다~! 대박~ ㅎㅎ

반응형


정말 의외다...내가? 내가? ㅎㅎ



퇴근 시간즈음 해서 이메일을 체크했는데...
내 눈을 의심하는 제목의 이메일이 와 있었다.

[2011 TISTORY 우수블로그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라는 제목이였다. ㅋ
엇? 정말 내가? 내가 뭐 파워블르거 그런 것도 아닌데? 왜?
잠시 의아해 하면서 클릭도 못하고 이메일 제목만 쳐다보고 있었다.
생각을 정리한 결과~!
우수블로그 타이틀을 준다는데 안 받을 이유가 없지 ㅎㅎㅎ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

이번 계기로 인해, 한동안 소흘했던 나의 포스팅에 활력이 불길 기대해 본다...ㅎㅎ
은표야~ 오빠 우수블로거 됐다 ㅎㅎㅎㅎ




2011.12.22. 사무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