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뚝섬야경, 응봉산야경] 서울한강야경의 국민포인트, 응봉산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예정에 없던 출사였습니다

실 응봉산에서 촬영을 했던 적이 두어번 있었습니다.

 

400D를 가지고 야경을 담으러 와봤었구요.

 

그리고, 개나리축제때 노란 개나리를 담으러 왔었구요.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 되겠네요 ㅎㅎ

 

 

 

 

 

 

 

 

카메라를 오두막으로 업글하고 한번더 가본다 가본다 하고,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다.

 

은표와 함께 말이죠 ㅋ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옛날의 응봉산야경과 비교하게 되었는데요.

 

제 실력이 늘었다는 것보다, 카메라의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구나가

 

먼저 실감이나네요 ㅎ

 

 

 

다행히도, 시정도 좋았었습니다.

 

멀리도 잘 보이더군요 ㅋ

 

하지만, 제가 삼각대를 안가지고 간거죠...ㅜㅠ

 

미니삼각대를 들고 가긴 했는데...힘들었습니다.

 

이제는 일반삼각대와 미니삼각대를 두개 모두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다양하게 찍어보려 노력해봤는데요.

 

삼각대의 부재로 인해...정말 어려웠습니다.

 

사실 바람도 많이 불었었구요.

 

그리고, 제 옆을 계속 지켜준 우리 마나님에게 고생했다는 말도 전하고 싶습니다. ㅎㅎ

 

저녁늦게까지 피곤했을텐데 잘 참아줘서 고맙다고 말입니다 ^^;

 

 

 

 

 

2013.9.15. 응봉산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