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각맛집, 종로맛집] 카페스타일 감자탕집(?), 이바돔 감자탕 본점

반응형

 

흔한 프랜차이즈 감자탕, 이바돔감자탕
계천에서 하는 서울등축제를 구경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밖에서 놀다보니, 몸이 좀 춥더군요.


그래서 오랜만에 데이트에 외식도 할 겸 음식점을 찾아다녔습니다.


 

 

 

 

 

 

 

보신각 뒤쪽 골목을 따라 들어가서 만난 이 곳~!


따뜻한 국물이 급땡기는 우리, 뼈해장국 이라는 메뉴로 결정했습니다.

 

 

 

 

 

 

 

 

 

 

 

 

 

 


맛은 당연히(?)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가 배가 고팠는지, 아니면 맛이 원래 좋은 곳인지 모르겠지만 말입니다.ㅎㅎ


카페형이라는 말에 혹해서 올라갔는데 ㅎㅎ


기존 감자탕집과는 좀 다른 것 같기도 했어요 ^^;


다음에는 여기 메인메뉴인 감자탕도 먹어보기로 다짐해봅니당 ㅎㅎ

 

 

 

 

 

2013.11.13. 종로 이바돔감자탕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