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웨스턴돔맛집] 오랜만에 다시 찾아간 태국요리 전문점, 심플리타이 Simply Thai

반응형

 

맛은 변함이 없었다

 

 

전 포스팅을 보니,

 

한 4년만에 다시 찾아간듯 합니다. ^^;

 

이 날은 우연히 웨스턴돔을 방문날이거니와

 

배가 너무 고파서, 이 많은 음식점 중에 어딜 가나 고민하기 귀찮았을 때 딱 떠오른 이곳~

 

(웨스턴돔 2층에 있습니다ㅎ)

 

 

 

 

심플리타이, Simply Thai

 

마침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점심시간이라 런치세트를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

 

게찜(?), 팟타이 이렇게 두개 주문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카메라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음식점 간판이라든가 메뉴판 사진이 없는 점 죄송해요 ㅎ

 

다음에 다시 방문할때 꼭 담아오겠습니다. ㅎ

 

 

 

 

 

 

 

 

 

 

 

 

 

허허허...저리 깨끗이 먹어도 되나...싶네요 ㅋ

 

민망하군요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국식 타이요리가 아니라 태국식 타이요리라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잘먹고 갑니다욧~! ^^;

 

 

 

 


 

2014.5.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