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통영맛집] 통영에 오면 한번쯤 먹어보라해서 먹어본, 오미사꿀빵

반응형

 

오미사꿀빵이 뭐지? ㅎ

영여행 중 와이프가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저는 와이프가 먹고 싶다하면, 바로 갑니다 ㅋㅋ

 

 

 

 

저는 생전 처음 듣는 이름의 빵이였습니다.

 

오미사꿀빵~!

 

 

 

 

 

 

돈 많이 벌었나 봅니다.

 

가게도 깔끔하게 리모델링 했나봐요.

 

깨끗하네요.

 

 

 

 

 

 

 

 

 

 

 

수작업으로 만드는가 봅니다.

 

꿀빵을 만드시는 아주머니들 많이 계시는 군요.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두개 먹었습니다.

 

세개째 먹었습니다. ㅋㅋ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

 

우유가 절로 생각나는 맛? ㅋ

 

하지만, 함정이 있었으니...저 꿀빵하나에 칼로리가 275칼로리랍니다. 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P.S 인터넷 주문도 되나봐요 ㅎ http://www.omisa.co.kr/

 

 

2013.5.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