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발탁(?)~! 기분 좋음 ㅎㅎ

반응형

2014 우수블로그 당첨~!
일 제 블로그 방명록에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뽑혔다는 내용의 방명록이 작성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링크가 똭~!

 

 


그래서, 자축하는 겸 포스팅을 해봅니다 ㅋ


그렇습니다. ^^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발탁(?)이 되었습니다.

 

 

 

▶ 2014 우수블로그 바로가기(PC웹)  /  ▶ 2014 우수블로그 바로가기(모바일웹)

 

 

아래 글들은 지난 해의 우수블로그의 소감의 포스팅입니다.ㅋ

 

이참에 다시 들어가서 읽어봤는데...손발이 오그라들더라구요 ㅎㅎ

 

 

2012년도는 없네요...ㅜㅠ 아쉽습니다...ㅎ

 

그리고 드는 생각은 새삼 연말이라는 느낌이 확 와닿더라구요.


아~티스토리가 한해를 마무리하는구나...이렇게요.


그 다음에 드는 생각은


2014년도를 마무리 하면서 정리해야 하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봅니다.


먼저 한해를 정리하는 포스팅 하나 해야하고...


그럴려면 사진도 정리해야 하고...


새해 계획도 세워야 하고...


지인들도 만나야하고...


무엇보다 가족들과 어떻게 연말을 보내야 하나 생각도 들었습니다.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소식에 참 길게 여러가지 생각이 난무하네요^^;


뭐~ 아직 새해가 바뀌기 까지는 2주정도 남았으니...


오늘은 일단 잠을 청하렵니다 ㅎㅎ


피곤해요 ^^;


마지막으로,


우수블로그로 뽑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이만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ㅋ

 

 

 

 

2014.12.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