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숙대입구맛집] 콩불(콩나물불고기)

반응형

회사 위치가 숙대입구인 관계로...
식사시간만 대면 이리저리 잘도 돌아다닌다.

숙대입구..
아무래도 대학교 근처다 보니~~맛집들도 많은 것 같다.

우연찮게 찾은 이 곳도...괜찮았다.
콩불~~이제는 어느정도 익숙한 메뉴이지만~~
처음 나올때만 해도~~참 인기가 많았었는데~~
지금은 좀 수그러든듯 하다 ㅎㅎ


찾아기는 어렵지 않은 듯~!




근무시간이다 보니~~카메라를 들고 다닐수 없던 시간대라 ㅋㅋ

핸드폰으로 찍어보았다. ㅎㅎ


2011년04월01일
숙대입구 콩불 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