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스토리/사진

가장 인상적인 지구 사진을 골라보세요 ㅋ [스페이스]내가 제일 좋아하는 지구 사진은? 얼어붙은 툰드라. 타는 듯 한 사막. 높은 지구 성층권. 우주에서 본 깊은 바다. 아주 멀리 떨어진 섬. 밝게 빛나는 도시의 중심.가장 최고의, 가장 인상 깊은 32장의 지구가 다가옵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은 오는 4월6일까지 흥미로운 대회를 개최합니다. 그동안 촬영된 지구 사진을 두고 전 세계 네티즌들을 상대로 토너먼트 투표에 나섭니다. 그동안 촬영된 지구에 대한 사진 중 32장을 선택했다. 이 사진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합니다. 투표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이뤄진다. 32강에서 16강, 16강에서 8강으로 단계별로 좁혀갑니다. 이어 마지막 4장을 대상으로 준결승을 치르고 마지막 남은 2장을 대상으로 최고의 지구 사진을 선정할 방침입니다. 32장의 사..
사진가들의 열정 사진가들의 열정 그냥 인터넷에서 보고 퍼왔습니다. 사진가들의 열정 대단하네요. ㅎ 정말 맨 마지막 사진은...ㄷㄷㄷ 괜히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사진들이라 메모해 둡니다. ㅎ
지금도 늦지 않은거야...그래 그런거야... 아직 가능성이 있다 20살 때 세상은 승자와 패자, 둘로 갈라진다붙은 자와 떨어진 자이 두세상은 모든 면에서 너무나도 확연히 차이가 났다 한쪽은 부모님의 축복과 새 옷, 대학생활이라는 낭만과 희망이 주어졌고, 다른 한쪽은 비로소 깨달은 세상의 무서움에 떨면서 길거리로 무작정 방출되어야 했다 부모님의 보호도, 학생이라는 울타리도 더이상은 존재하지 않았다 철없던 청소년기의 몇년이 가져다주는 결과치고는 잔인할 정도로 엄청난 차이였다 나는 비로소 내가 겨우 건너온 다리가 얼마나 무서운 다리였는지 확인할수 있었고, 그 이후론 승자 팀에 속한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하며 그 사실을 즐기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다 정말 나의 20살은 이렇게 승리의 축제로 뒤덮였고, 나는 내 장래를 위한 어떠한 구상, 노력도 하지않았다 나의..
실존인물 희귀사진
현재 브라우저 대립관계 ㅎㅎ
오리가족 이사하는 날~~ 훈훈하다. ㅎㅎ 훈훈~~^^;;
새끼고양이의 끝없는 도전
안녕히 주무세요. ^^;; 귀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