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닐리파스타 (Nilli)

반응형

종로의 어느 스파게티 집에서...

여친이 이야기 합니다.
티몬에서 티켓을 하나 구매했으니 시간이 있을대 같이 가자고~^^:

어느날, 퇴근 시간 즈음해서 여친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따라간 곳이 바로 이 곳입니다.




어떻게 보면 찾기 어렵고, 어떻게 보면 참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에 떡하니 파스타, 핏자 전문점이라고 티를 팍팍 내더군요.

이 날은 카메라가 없어 어쩔수 없이, 갤럭시 카메라를 사용했네요 ㅎㅎ
갠적으로 갤럭시 카메라 구려...ㅎㅎㅎ
여튼 들어가서,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를 시켰습니다.




아...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이런...
다들 아시죠? 빵속에 파스타 들어간 거... ㅋㅋㅋ





이 피자는 음...도우는 Thin 이고,
특이하게 꿀에 찍어 먹더군요 ㅋ
맛났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했고요 ㅋ

자아...이제 시식 시간입니다. ^^;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하고, 저는 겁나 흡입했습니다.
배고팠거덩요 ㅋㅋㅋ



2011.08.10. 종로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