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대장 배포 - 5차] 초대장이 모두 소진 될때까지 계속 됩니다.

반응형



이제 5차네요. ㅎㅎ
아마 초대장이 모두 없어질때까지 계속 배포 포스팅을 하게 되겠지요...ㅎㅎ

그리고,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이제까지 초대장을 보내드린 분이 제 블로그로
다시 찾아오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들을때가 제일 기분이 좋았구요. ㅋ
비록 초대장을 받고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진솔한 이야기로 포스팅을 하신 분을 볼때 왠지 모를 뿌듯함도 느끼게 됩니다. ^^: 

다시 말씀드립니다.^^: 
저같음 경우는 무작정 배포가 아닌 약간의 자격이 있습니다.
기존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그 기존 블로그의 포스팅도 수준을 보는 것이 아니라, 아~열심히 포스팅을 하시겠구나...
이런면을 봅니다. 뭐...어디까지 제 주관적인 판단이라 여러분이 뭐라 하시면 할말은 없습니다.
왜 이런 기준을 가지게 되었냐면, 댓글에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부분 알바들을 고용해 카피엔페이스트로 초대장을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껍니다.
그런 하찮은 알바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할 생각은 추호도 없기에 이런 기준이 생기게 되었네요.
부디 노여워(?) 마시고, 꼭 기존의 블로그를 운영해보신분만 댓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기다리고 있을께요 . ^^
새해 복 많이 받으시와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