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사은품이 도착하다~!

반응형

 

우와~~완전 기대했는데 ㅋ

내가 뭐라고...우수블로그가 됐을까?ㅎㅎ

그저 감사한 마음이긴 하나, 사은품도 준다는 말에 내심 기대가 많았었다. ㅎ

 

그나저나 시간이 흘러도 사은품이 도착하지 않으니 슬슬 조급해지는 마음 ㅋ

다른 우수블로거들은 어~~사은품이 도착했네~~하며 포스팅을 하는데...

왜 나만 안오지? ㅋ

 

이유인 즉, 택배 배달원이 집에 아무도 없어 어디다 맡겼는데,

깜빡하고 나에게 전화를 안해줬다는 것~!

결국 한달 정도 그 곳에 주인 없이 사은품이 묶여있었다는 것이다. ㅎㅎ

 

 

 

 

 

 

여튼 우여곡절끝에 받은 사은품~이 바로 위 사진의 내용이다.

포스터 달력, 책상달력, 지갑~!

음...내가 지갑을 산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지갑은 효용성이 없어보였고,

책상 달력은 우리 회사 형님 호곤이형 줬구, 포스터 달력은...음...어디있니...

여튼 사은품이...나에게는 그닥 효율적이지 않았다...ㅜㅠ

아쉽다~~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었던 물건을 기대했는데 ㅎ

여튼...사은품을 제대로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인증샷까지 완료 끝~~ !

 

 

 

 

 

 


2012.02.23. 티스토리 사은품 받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