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진 - 그대여 변치마오, 마음이 고와야지

반응형


 

그대여 변치마오

 

오 그대여 변치마오 오 그대여 변치마오
불타는 이마음을 믿어주세요
말 못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세요
그 누가 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테야

오 그대여 변치마오 오 그대여 변치마오
불타는 이마음을 믿어주세요
말 못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세요
그 누가 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당신이 없으면 나는 나는 못살아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해도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리며 살아갈테야

 

마음이 고와야지

 

새까만 눈동자의 아가씨 겉으론 거만한것 같아도
마음이 비단같이 고와서 정말로 나는 반했네

마음이 고와야 여자지 얼굴만 예쁘다고 여자냐
한번만 마음주면 변치않는 여자가 정말 여자지

사랑을 할때는 두눈이 먼다고 해도
아가씨 두 눈은 별같이 반짝거리네

마음이 고와야 여자지 얼굴만 예쁘다고 여자냐
한번만 마음주면 변치않는 여자가 정말 여자지


새까만 눈동자의 아가씨 겉으론 거만한것 같아도
마음이 비단같이 고와서 정말로 나는 반했네

마음이 고와야 여자지 얼굴만 예쁘다고 여자냐
한번만 마음주면 변치않는 여자가 정말 여자지

사랑을 할때는 두눈이 먼다고 해도
아가씨 두 눈은 별같이 반짝거리네

마음이 고와야 여자지 얼굴만 예쁘다고 여자냐
한번만 마음주면 변치않는 여자가 정말 여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