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수제 삼각김밥 만들기 도전~!

반응형
저는 몰랐습니다

집에서도 삼각김밥을 만들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었습니다.

 

삼각김밥은 그저 편의점에서만 구입할수 있다고 만 알고 있었던 것이죠. ㅎㅎ

 

퇴근 하고 집에 돌아오니, 와이프가 삼각 김밥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보기 전까지 말입니다.ㅎㅎ

 

신기하구만요 ㅎㅎ

 

 

 

 

 

 

 

 

 

 

 

 

 

 

 

 

 

 

 

 

 

 

 

 

 

 

 

 

 

 

 

각각의 삼각김밥에서 짧은 쪽지 센스까정~~

 

정성때문에 왠지 먹기 아까웠다는...ㅎㅎ

 

 

 

 

2012.10.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