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신도림야경] 신도림역 포스빌 빌딩에 올라 야경도전, 결과는 실패 ㅎㅎ

반응형

 

하루에 꼬박 꼬박 두번씩 지나가게 되는 신도림

근할 때 한번, 퇴근할 때 한번씨 말이죠.


그때마다 디큐브시티가 없었던, 신도림을 떠올리며


많이 변한 이 곳의 야경을 담아보고 싶다는 마음을 계속 가지고 있었죠.


그리고, 귀찮은거 한번 참고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왠걸...제일 높은 빌딩 두 곳 디큐브시티 옥상, 삼성카드빌딩 옥상 접근 시도 실패...ㅋㅋ


아쉽습니다...


누가 아까 말한 저 두곳을 다녀오신분 계신가요??ㅜㅠ


알려주세요...ㅠㅠ

 

급하게 찾은 곳이 바로 이 곳 포스빌 빌딩이네요...

 

 

 

 

 

 

여하튼 홀로 외로이...몰래 몰래 포스빌 빌딩 옥상에 도착했습니다.


ㅎㅎ..그런데요...보슬비가 와요...ㅜㅠ


안개인지 먼지인지 공기도 탁해 시정도 안드로메다네요...


바람도 너무 세게 불어서 삼각대가 떨려요...


순간 욱했습니다...ㅋㅋㅋ


아...왜 내가 이런날 왔나...


하지만, 마음을 가다듬고...온 김에 흔들린 사진 그냥 몇장이라도 담아봐야지 해서 셔터질을 해봅니다 ㅋㅋ


지금 생각해도 안습이네요...ㅋㅋㅋ


포스팅 하지 말까? 하다가 노력이 아까워 그 결과를 공개해봅니다...ㅋ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해 봅니다...ㅎ

 

빨리 하늘이 맑아졌음 좋겠네요...ㅎㅎ

 

그리고, 혹시 다른 야경 포인트가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ㅜㅠ

 

 

 

 

 

2013.3.18. 신도림역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