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영등포야경, 문래동야경] 문래동은 물론 영등포역와 저 멀리 신도림역, 구로역까지 보이네요 ㅎ

반응형

 

뜻하지 않은 옥상촬영

퇴근시에 경인로를 항상 지나갑니다.

 

버스를 타고 말이죠.

 

그리고, 신도림역과 영등포역의 딱 중간에 위치한 커다란 빌딩~~!

 

언제 한번 저기 올라가봐야지 하고서, 시간만 무심히 흘렀습니다.

 

그 근처에 볼 일이 전혀 없었거등요 ㅋ

 

허나, 바라면 이루어진다고 했나요? ㅋㅋㅋ

 

그 근처에 볼일이 생긴거였습니다.

 

헐~대박~!

 

해서, 당당히 옥상에 올라갔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바람도 많이 불었고, 탁 트인 전망에 가슴이 두근두근 했네요 ㅎㅎ

 

혼자서 즐겁게 그리고, 천천히 촬영을 했습니다.

 

그냥 멍때리기도 하구요 ㅋㅋ

 

동서남북 모두 트여있어, 카메라에 담을 것이 많더라구요 ㅎ

 

그럼, 그 날의 추억을 한번 정리해봅니다 ㅎㅎ

 

 

 

 

 

 

 

 

 

 

 

 

 

 

 

 

 

 

 

 

 

 

 

 

 

 

 

 

 

 

 

 

 

 

 

 

 

 

 

 

 

 

 

 

 

 

 

 

 

 

 

 

 

 

 

 

 

 

 

 

 

 

 

 

 

 

 

 

 

 

 

 

 

 

 

 

 

 

 

 

 

 

 

 

 

 

 

 

 

 

 

 

 

 

 

 

 

 

 

 

 

 

 

 

 

 

 

 

 

 

 

 

 

 

 

 

 

 

 

 

 

 

 

 

 

 

 

 

 

 

 

 

 

 

 

 

 

 

 

 

 

 

 

 

 

 

 

 

 

 

 

 

 

 

 

 

 

 

 

 

 

 

 

 

 

 

 

 

 

 

 

 

 

 

 

 

 

 

 

 

 

 

 

 

 

 

 

 

 

 

이 날은 정말 멀리까지 보이더라구요.

 

신도림역, 디큐브시티, 여의도 IFC빌딩도 보이구요.

 

심지어 구로역까지 보이더군요 ㅋ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오랜만에 마음 놓고 촬영했던 날이였습니다 ㅎㅎ

 

 

 

 

 

 

2013.9.21. 문래동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