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을 들고, 출근길에 담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미러리스라는 카메라를 들고 출근했습니다

로운 카메라가 생겼으니 뭔가 좀 담아보고 싶었지만,

 

제가 처한 상황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ㅎㅎ

 

이래저래 바빴던 때였습니다.

 

그래서, 조금 일찍 출근해서 버스 정류장을 조금 서성이며, 카메라 셔터를 눌러보았습니다.

 

지금은 2014년 이지만, 사진을 찍었을때는 2013년이였네요 ㅎ

 

겨울이여서 오전 8시가 조금 넘었는데도 태양은 아직 하늘에 여명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결과물은 DSLR 카메라 못지 않았습니다. ㅎ

 

사실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크롭바디와 풀프레임 바디의 차이만 있는 것 같네요 ㅎ

 

앞으로, 이 미러리스라는 카메라로 어떠한 모습들을 담을지 기대됩니다. ㅎ

 

그나저나...시간 참 빠르네요...ㅜㅠ

 

 

 

 

 

 

2013.12.24. 출근길 마포대교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