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남한산성야경] 남한산성 서문, 국청사에서 바라본 서울야경 촬영에 도전했습니다.

반응형

 

결과는 실패입니다. ㅎ

 

명히 이 곳으로 출발할 때는 미세먼지도 괜찮았고, 시정도 좋았는데...

 

딱 올라와서 보니...미세먼지의 공격이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뭐가 보이질 않더군요... ㅎ

 

허무해서 그냥 웃음밖에 안나왔네요. ^^;

 

그래도 온 것이 아까워서 끝까지 담아보았습니다. ㅎㅎ

 

아참~!

 

저는 낮부터 와있었는데 미세먼지가 어느 정도였는지 보실려면? ㅋ

 

 

 

 

클릭하셔서 보셔요 ㅋ

 

이 포스팅에서는 석양에서부터 작성해보았습니다.

 

그럼 이 날의 결과물을 감상하세요. ㅋ

 

 

 

 

 

 

 

 

 

 

 

 

 

 

 

 

 

 

 

 

 

 

 

 

 

 

 

 

 

 

 

 

 

 

 

 

 

 

 

 

 

 

 

 

 

 

 

 

 

 

 

 

 

 

 

 

 

 

 

 

 

 

 

 

 

 

 

 

 

 

 

 

 

 

 

 

 

 

 

 

 

 

 

 

 

 

 

 

 

 

 

 

 

 

 

 

 

 

 

 

 

 

그래도, 해가 지고 나니...

 

미세먼지의 영향은 어느 정도 감소가 되네요.

 

저도 이 곳에 처음 와봤습니다.

 

정말...대단한 전망대(?) 네요...

 

날씨가 좋으면...항상 이 곳이 생각난다는 말이 과장이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멋진 포인트임에 틀림없네요.

 

만족할때까지 다음에 재도전 해보겠습니다.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쳐봅니다. ㅎ

 

 

 

 

 

2014.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