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양양맛집, 남애항맛집] 남애항에서 제일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3대째 남애횟집~!

반응형

 

이 곳에 자주 왔었는데, 제가 포스팅을 안했었네요 ㅎ

전 친지여행때 큰아버지께서 친척 모두를 이끌고 찾아왔던 맛집입니다.

 

 

 

지도에서는 2대째라고 간판에 적혀있네요.

 

 

 

 

 

지금은 3대째랍니다. ㅋ

 

여하튼, 저희끼리 남애항 근처를 가면 항상 찾는 곳이 되어버렸죠 ㅎ

 

그만큼, 회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해요 ㅎ

 

그래서 찾아가는 거랍니다. ㅎㅎ

 

이번에 방문했을 때도 자주 왔었다고 말씀드리니~~ 시원하게 D.C 도 해주시더라구요 ㅋ

 

 

 

 

 

 

일렬종대~ ㅎ

 

 

 

 

 

 

 

 

 

 

 

 

 

 

 

 

 

 

 

 

 

 

 

 

 

 

다음에 남애항에 바지락 캐러 또 가야 하는데,

 

아마 그때 또다시 방문할 듯 싶습니다. ㅎ

 

사장님 잘 먹고 갑니다.

 

또 방문할께요~~

 

그럼 포스팅~끝~! ^^

 

 

 

 

 

2014.5.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