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속초맛집, 설악맛집, 설악산맛집] 속초에 오면 꼭 다시 찾는 생선찜 전문점, 진희네생선찜

반응형

 

생선찜 이라는 요리 처음 먹어봤습니다^^

희 아버지께서 지인들과 함께 와보시고,

 

가족들을 데리고 다시 찾은 맛집입니다 ㅎ

 

 

 

 

 

 

 

아버지께서 가족들과 꼭 다시 와보고 싶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리고, 저는 생선찜을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저희는 생선모듬찜을 주문했습니다. ㅎ

 

 

 

 

 

 

밑반찬들도 깨끗하니 깔끔했구요.

 

 

 

 

 

 

 

 

 

 

 

 

 

 

 

 

 

 

 

비리지도 않고, 매콤한 것이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

 

신기했습니다. ㅎ

 

전혀 비리지가 않았어요~ ㅋ

 

안에 들어가는 생선들은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일단 가오리가 제일 위에 덮혀있었고,

 

도루묵, 갈치, 그 외 이름모를 생선들 ㅋㅋ

 

 

 

 

 

 

 

 

어느덧 무만 남았네요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다음에 속초에 올 때 다시 방문할께요.

 

그럼 포스팅을 이만 줄이겠습니당 ㅎ

 

 

 

 

 

2014.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