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백석맛집, 백석역맛집] 점심특선 메뉴 쌈밥정식 먹고 왔어요, 백석솥뚜껑쌈밥

반응형

 

백석역에서 우연히 발견한 맛난 집 ㅋ

 

심시간이였습니다.

 

그냥 뼈해장국이나 먹으려, 백석동의 먹자골목에 들어갔지요 ㅋ

 

 

 

 

그런데...유독 한 집만 주차된 차가 많아서~~

 

뭔지도 모르고 저희도 들어갔습니다. ㅋ

 

 

 

 

 

 

 

 

 

메뉴는 그냥 하나밖에 없네요 ㅎㅎ

 

쌈밥정식~!

 

엇?... 비싸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들어온김에 그냥 먹고 나가자~~ 했는데...

 

 

 

 

 

 

불판이 나오고,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ㅋㅋ

 

점심시간에 삼겹살을 구워먹다니 ㅋ

 

 

 

 

 

 

 

 

 

 

쌈밥집이나~~ 채소도 많이 나오네요 ㅎ

 

 

 

 

 

 

 

 

 

 

찬도 많고, 쌈에 넣는 장의 맛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특히 조기가 정말 맛나게 구워져 있더라구요 ㅎ

 

우연히 찾은 이 곳~~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ㅋ

 

 

 

 

 

 

2014.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