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포천맛집, 송우리맛집] 매운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한, 우리나라 (牛리나라) 국밥집

반응형

 

석철이형님이 소개해준 맛집이였습니다

이프친구네 집에 방문했습니다.

 

육아용품을 잠심 빌리러 말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저녁식사를 좀 대접해드려야 하는데...

 

이 곳의 식당을 몰라서, 석철이형의 경험을 빌렸습니다. ㅎㅎ

 

 

 

 

 

그래서 찾아온 이곳~!

 

알고보니...저희 큰집이 송우리 바로 근처더라구요 ㅋ

 

완전 좋은 정보~! ㅎ

 

 

 

 

 

주차장도 시원시원하네요 ㅋ

 

 

 

 

 

 

생각보다 저렴한 메뉴들에 한번 놀라고,

 

 

 

 

 

 

 

 

 

 

맛난 요리에 한번 더 놀랐었습니다.

 

사실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데, 이 국밥은 정말 맛있게 맵네요 ㅎ

 

아기용품도 고맙고, 이런 맛집도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ㅎㅎ

 

석철이형~~ ㅋ

 

7월여행 때 보아용 ㅋ

 

 

 

 

 

 

2014.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