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광주야경, 무등산야경] 무등산전망대, 잣고개 근처에서 광주의 멋진야경을 담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무등산 허리에 올라가서 담아보았습니다.

주에는 처음 내려가본 터라~~ ㅎㅎ

 

어디가 야경 포인트인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전국일주 여행도중 마침 밤인데다가 대도시인 광주에 왔는데...

 

광주의 야경을 담고 싶은데...

 

검색해도 포인트를 잘 못찾겠더라구요 ㅋ

 

그나마 어렵게 검색해서 찾은 곳으로 이동하여 자리를 잡고 촬영해보았습니다. ㅎ

 

 

 

 

제가 촬영한 포인트입니다. ㅎㅎ

 

주소를 잘 모르겠어서 지도보고 찾아서 직접 표기해보았습니다. ㅎㅎ

 

 

 

 

 

 

 

 

 

 

 

 

 

 

 

 

 

 

 

 

 

 

 

 

 

 

 

 

 

 

 

 

 

 

 

나무나 철탑등 방해물이 조금 있었지만~ ㅎ

 

괜찮은 포인트 같습니다.

 

제가 밤늦게 간 터인데요, 이 곳에서 돗자리를 펴고 맥주 한캔을 하는 사람들이라든지,

 

커플들이 오붓이 벤치에 앉아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

 

참고로 가로등은 전혀 없으니 손전등을 필히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ㅎ

 

 

 

 

 

2014.5.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