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종로야경, 종각야경, 청계천야경] 서울빛초롱축제가 열리는 청계천 야경을 옥상에서 담아봤어요.

반응형

 

아마 옥상에서 담는 청계천야경은 처음인 듯 합니다^^

오랫동안 벼르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담았네요.

 

매번 광화문이나 종로에서 한잔할 기회가 생기면,

 

카메라를 들고 갔다가...그냥 술만 먹고 돌아왔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청계천야경...다른 의미로다가 저에게는 참 촬영하기 힘든 곳이였어요.

 

그러다가, 이번 청계천 등축제...아니 지금은 이름이 바뀌었지요.

 

서울빛초롱축제가 열리던 때에 마음 딱 잡고...출사를 나왔습니다.

 

 

 

 

퇴근 후에 오로지 출사만을 위한 출사였어요 ㅋ

 

제가 올랐던 포인트는...뭐...워낙 유명한 국민 포인트라...야경을 조금 담았다 하시는 분들은 모두 아실듯 하네요.

 

그 날의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평일의 종로의 밤은 참 화려하네요.

 

이렇게 옥상에서 내려다 보는 종로의 모습은 처음입니다.

 

그 동안 저 아래에서만 놀았었는뎅 ㅋㅋ

 

덕분에... 바쁜 일정 속에 채우지 못했던 촬영욕구를

 

조금이나마 해소했었던 날이였습니다.^^

 

그럼 전 이만 뿅~!

 

 

 

 

2014.11.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