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덕수궁야경, 고궁야경] 야경전문카페 나이트스케이프 정모 참석 차 덕수궁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덕수궁 오랜만이네요 ^^

울로 접어드는 10월의 어느 토요일, 저는 버스를 타고 오랜만에 서울로 나왔습니다. 직장과 집이 모두 일산이다 보니 서울에 잘 안나오게 되네요. 직장이 서울이였을때가 가끔 그립기는 합니다 ㅋㅋ 여하튼, 제가 간만에 서울로 나온 이유는 바로 카페 정모가 있었기 때문이죠. 현재는 육아때문에 예전처럼 열심히 활동은 못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이렇게 정모에 참석하고 있는 유령회원입니다 ㅎㅎ 제 블로그 오른쪽에 배너도 있구만요 ㅋ 앞서 말한 것처럼 요새는 출사라는 것을 잘 하지 못합니다. 사는게 너무 바빠서요ㅜㅠ 그래도 이날 만큼은 와이프에게 허락받고 간만에 야경출사라는 것을 나왔습니다. 두근 두근 기대 만빵 ^^; 그날의 기록을 공개합니다.

 

 

 

 

 

 

 

 

 

 

 

 

 

 

 

 

 

 

 

 

 

 

 

 

 

 

 

 

 

 

 

 

 

 

 

 

 

 

 

 

 

 

 

 

 

 

 

 

 

 

 

 

 

 

 

 

 

 

 

 

 

 

 

 

 

 

 

 

 

 

 

 

 

 

 

 

 

 

 

 

 

사실 덕수궁 출사는 처음이 아니였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처음 덕수궁에 왔었때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에는 두번째인만큼 색다른 시선으로 덕수궁을 바라보고 싶었는데...오랜만에 촬영이라 감이 떨어졌나봅니다 ㅎㅎ 카메라 조작도 엉성하기 그지 없더군요 ㅋㅋ 촬영을 너무 오래 쉬었었나 봅니다 ㅎㅎ 촬영하는 중간 중간에 저 혼자 피식하며 여러번 저를 비웃었었네요 ㅋㅋ

 

 

 

2015.10.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