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제주맛집, 서귀포시맛집] 표선해비치해변에 위치한 제주광어직판장 표선점에서 마늘광어와 랍스터에 도전~!

직판장이 저렴할 것이라는 편견은 버리세요 ^^;

주해비치리조트에 묵었을 때였습니다. 근처의 횟집 중 어디를 가볼까? 해서 차를 타고 한바퀴 돌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깔끔하고 커단란 건물에 눈이 가더군요. 보니까 광어직판장이라 합니다. ^^; 저희 일행은 저기 한번 가보자 해서 주차를 하고 안을로 들어갑니다.

 

나중에 검색을 좀 해보니 제주에 있는 광어직판장은 두곳이 있더군요. 하나는 서귀포시에 있고, 또 다른 하나는 이 곳 표선에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표선점이구요.

 

 

 

 

 

입구에는 광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그림들이 있더군요.

 

식당 안에서 보이는 표선해비치해변입니다. 이 곳에서의 제일 좋았던 부분이 바로 뷰였습니다. 1층도 2층도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상당히 멋있더라구요.

 

부모님을 모시고 간 터라, 가격보다는 서비스와 맛을 걱정했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흠...일단 가격이 쎄니 제대로 찾아온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랍스타 특선 A코스였습니다.

 

2층으로 안내를 받아 갖가지 반찬들과 서비스 요리등이 나오고,

 

랍스타 회도 나오고,

 

 

 

갖가지 해산물들도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요것이 바로 마늘광어라는데...그냥 광어와 맛의 차이를 저는 잘...^^;

 

랍스타 찜인가? 구이인가? 여튼 이런것도 나오네요.

 

 

 

랍스타...일명 바닷가재를 참으로 배불리도 먹었습니다 ^^; 솔직히 자주 접할 수 있는 요리가 아니잖아요? 이렇게 큰 맘먹고 놀러가서나 먹는 그런...^^; 가격은 일단 둘째치고...서비스나 깔끔함이나 더할 나위없이 좋았습니다. ^^; 하지만, 다시 찾을지는 모르겠어요...한끼에 너무 비싸서리 ㅎㅎ

 

201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