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기장야경] 문중방파제를 산책하며 담았던 기장풍경입니다~!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찍다가...결국 카메라를 가져왔네요 ^^

장으로 1박 여행을 갔을 때였습니다. 힘들지만 즐거웠던(?) 낮의 일정을 마치고, 기장의 어느 펜션에 몸을 잠시 맡겼습니다. ㅎㅎ 샤워하고, 저녁식사까지 해결한 다음 잠시 바람을 쐬러 나왔었어요. 펜션 앞이 바로 방파제였습니다. 기분이 좋았어요 ^^; 바람도 살랑 살랑 불고, 저 멀리 빨간 등대도 왠지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일단 스마트폰으로 담아봤습니다. 그런데 영 마음에 안드네요 ^^; 다시 숙소로 돌아와 카메라를 들고 나왔었네요 ㅎㅎ

 

스마트폰

 

 

 

 

 

 

 

 

 

 

 

 

카메라

 

 

 

 

 

 

 

 

 

2016.05.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