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소중한 캐논렌즈...또 떨어트렸네요...ㅜㅠ

반응형

지난 여행에서 렌즈를 교환하다 떨어트렸습니다.

렌즈 구성 중 표준줌 영역을 맡고 있는 24-70 엘렌즈...참 고생많이 하는 녀석이네요...이번이 벌써 세번째입니다. 전라도 여행때 한번, 중국여행때 한번, 이번 거제도여행때 또 한번...신품으로 사서 고장나면 고쳐쓰고 하고 있는데요. 지금보니 렌즈가 안쓰럽기까지 하네요. 주인 잘못 만나서...ㅎㅎ 사실, 주로 단렌즈를 많이 사용하는데...없으면 허전한 렌즈...계륵~! 중고로 팔고 신계륵으로 갈아탈까 했지만...정이 들었는지 그냥 또 고쳐서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앞으로는 더욱더 조심히 사용해야겠습니다. ^^;

 

 

2016.11.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