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서수협수산물도매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수산시장은 언제가도 참 활기찬것 같아요 ^^

통 서울에서 수산시장하면 노량진 수산시장을 생각하시죠? (사실 제가 그렇거든요 ㅎㅎ) 하지만, 여기 강서구 쪽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의 천국, 강서수산시장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 이 날 특별히 킹크랩과 굴찜을 먹으러 저희 가족 모두가 방문했었는데요. 저는 카메라를 들고 이리 저리 돌아다니며 사진을 담았었습니다. 규모가 작지 않네요. 주차시설도 이만하면 넉넉(?) 한것 같구요. 다만 호객행위가 약간 불편했었습니다. 현재 뭐...호객행위 안하기 캠페인을 하고 있기는 한데...지켜지지는 않는 것 같더군요.

 

 

 

 

 

 

 

 

 

 

 

 

 

 

 

 

 

 

 

 

 

 

 

 

 

 

 

 

 

 

 

 

2017.1.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