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던 2017 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돈이 많으면?? 이라는 생각이 떠나질 않네요 ㅎㅎ

주 어렸을적 아버지의 손을 잡고 코엑스에서 진행 되었던 모터쇼가 기억이 나네요. 일산에 킨텍스가 생긴 다음에 간간히 이 곳에서도 모터쇼를 하고 있네요. 하지만 일산에 살면서 정작 가본 적은 없었네요. ㅎㅎ 사실 차에 관심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요. 개인적으로 차는 그냥 크고 넓으면 좋은 차라고 생각하기에 말입니다. 일단 차 살 돈이 없어서...ㅋㅋ 신차가 나오든 말든 아웃오브관심이였는데요. ^^; 차가 바꿀때가 되었는지...관심이 가는 신차가 생겨서 이번 모터쇼에 모습이 공개된다기에 부랴부랴 다녀왔습니다 . ^^; 문득 궁금한게...여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있는 킨텍스인데...왜 전시회 이름이 서울모터쇼인지....^^; 헷갈리네요 ㅎㅎ 무튼, 이날 전시회장을 구경하면서 담았던 사진을 나열해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 포스팅에 레이싱걸 사진이 거의 없었지요? 그래서 다음 포스팅에서 준비했습니다. ^^; 거기서 다시 뵙도록 해요 ㅎㅎ

 

 

2017.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