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서울모터쇼의 꽃, 레이싱걸 모델 촬영은 처음이네요~!

반응형

이런 세계가 또 있구나...색다른 경험 ^^;

산 킨텍스에서 열렸던 2017 서울모터쇼에 다녀왔었습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포스팅도 했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레이싱걸 모델들의 사진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그전에 참 민망하네요. 사진 결과물이 참 엉망입니다. 약간의 변명을 하자면, 이렇게 전문적인 모델을 촬영한 경험이 전~혀 없었습니다. ^^; 그렇다면 뭐 경험이 있는 풍경사진을 잘 찍냐~~ 그것도 아니지만요...ㅎㅎ 무튼, 모터쇼에서의 모델들 촬영...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어려웠습니다. 전문적이 모델분들이라...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는 법, 타이밍부터 다양한 표정까지 일반인(?)들과는 확연히 다르더군요. 처음에는 약간 당황하기도 했었습니다. 저를 째려보는 줄 알고...말입니다ㅎㅎ 그리고, 정말 수많은 카메라맨들 때문에 두번째로 놀랐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터쇼가 아니라 모델쇼 같았다는 느낌도 받았었습니다. ^^; 장비들도 엄청 비싸보이구요. 여하튼, 이렇게 처음보는 광경과 낯설고, 이질적인 기분으로 담았던 모터쇼의 레이싱걸 촬영 결과물을 나열해보겠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전시장을 구경하며 간간히 모델들도 찍고하면서 모터쇼가 메인, 레이싱걸이 서브였는데 말입니다...시간이 좀 지나니...모델촬영이 메인이 되어버렸습니다. ^^; 결과적으로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인물사진은 역시 재미있어요 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더 도전해보고 싶네요. ^^;

 

 

2017.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