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랴부랴 달리고 달려 도착한 곳,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반응형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ㅎㅎ

래대로라면 친구들과 동해바다를 보면서 맥주를 마시고 있을 시간...이지만, 저는 지금 이렇게 고속도록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 경위인 즉, 주말에 친구들과 강원도 동해바다를 보러 놀러갈 약속이 있는데...갑자기 가족행사가 잡혀버리는 바람에...그 행사(?)를 마치고 먼저가 있는 친구들을 향해 열심히 이동중였습니다. ㅎㅎ 그냥, 집에 가라는 친구들 말이 더욱더 미안해서 늦게라도 얼굴이나 보러 갈 요량으로 차를 운전하고 있네요. 마침 날씨도 어찌나 좋은지...ㅜㅠ

 

 

 

 

 

 

 

 

 

 

 

 

 

 

 

 

 

 

 

 

 

 

 

 

해질녘쯤 서울에서 출발해서, 속초에 있는 한화리조트에 도착하니 해가 이미 저물었네요. 그래도, 친구들과 소주 한잔은 할 수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2017.6.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