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 벨라시타에서 거대한(?) 플리마켓이 열리던 날~!

반응형

평상시에도 구경을 많이 갔었던 곳, 벨라시타

는 백석역에 살지 않습니다.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이면 심심하다며 먼길을 마다하지 않고 벨라시타, 그 옆의 마크트할레등을 구경 할 요량으로 백석동을 자주 찾곤 했습니다. 마침 이 날은 벨라시타에서 꽤나 큰 규모로 플리마켓이 열리던 날이였습니다. 눈이 돌아갔습니다. ㅎㅎ 아이들도 같이 갔었는데 배부르게 밥도 먹고, 재미난 체험도 하고, 싼값에 득템도하고, 공연도 보고 아주 알찬 하루를 보냈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덕분에 사진도 엄청나게 많이 찍었던 하루였네요 ㅎㅎ

 

 

 

 

 

 

 

 

 

 

 

 

 

 

 

 

 

 

 

 

 

 

 

 

 

 

 

 

 

 

 

 

 

 

 

 

 

 

 

 

 

 

 

 

 

 

 

 

 

 

 

 

 

 

 

 

 

 

 

 

 

 

 

 

 

 

 

 

 

 

 

 

 

 

 

 

 

 

 

 

 

 

 

 

 

 

 

 

 

 

 

 

 

 

 

 

 

 

 

 

 

 

 

 

 

 

 

 

 

 

2017.6.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