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의 트레이드(?) 무지개 우산들 ㅎㅎ

반응형

생각보다 예쁘네요 ㅋ

정역에 있는 메세나폴리스에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뭐...사실 사진을 찍기위해 일부러 찾아갈 생각은 없었지만...그냥 간 김에 우산지붕(?) 고걸 좀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예쁘더군요. ㅎㅎ 잠시 원래의 목적을 망각하고 계속 우산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나중에 보니 알록달록 색상도 예뻤지만...바닥에 그려지는 그림자가 더욱 더 인상적이였네요 ㅎㅎ

 

 

 

 

 

 

 

 

 

 

 

 

 

 

 

 

 

 

 

 

 

 

 

 

 

 

 

 

 

 

 

 

2017.6.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