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지 x100 들고 괜히 돌아다녀 봄 ㅎㅎ

반응형

카메라 예뻐서 중고로 장만했는데...

작 사진을 찍지 못하네요 ^^; DSLR은 너무 무겁고, 커서 똑딱이로...그것도 아주 오래된 클래식컬 한 친구로 하나 장만했는데...이것조차도 번거롭더이다. 결국 카메라가 무겁고 크고는 상관없이...저의 사진에 대한 열정이 식었나봅니다. ㅎㅎ 주말에 가족들과 찾은 커피숖에서나 예쁜 카메라(?)를 스마트폰을 담고 있는 모냥이 참으로 아이러니 하네요 ㅎㅎ

 

 

그래도 추후에 마음을 다 잡고(?), 이 카메라로 출사를 나갈꺼라고 다시 다짐해봅니다.ㅎㅎ 

 

 

2017.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