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임산계곡의 계곡펜션에서 힐링 바베큐 ㅎㅎ

반응형

간만에 떠난 친한 친구들과의 힐링여행~!

는 날이 장날이라고, 주말의 여행 출발날에 떨어지는 빗방울 ㅎㅎ 하지만, 흐린 날은 흐린 그대로의 분위기도 싫지 않았던 기억입니다. ^^; 쳇바퀴같은 직장생활에 잠시 일탈을 준 약속이였기에 설렘이 더 컷나봅니다. 사실, 친구들 가족들도 모두 참석하는 행사(?)였기에 숙소에 나름 신경을 썼었는데, 그 결과도 나쁘지 않았었습니다. 주소는 가평이였으나, 포천과 더 가까운 위치에 있었고, 처음으로 포천 구리 고속도로를 탔었었던 날이였네요 ㅋ 무엇보다 계곡의 수질이 아주 예술이였습니다. 그냥 자그만한 시냇물이겠지 라는 생각은 오산이였네요. 엄청 깨끗하고 시원하다 못해 시릴 정도의 청량함이였습니다. 사진에 담겨졌는지 모르겠지만, 뭐에 홀린 듯이 계곡 사진을 엄청 찍었더랬죠 ㅋㅋ 수영이나, 낚시를 할 환경은 아니지만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꿈같은 1박2일의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다시 지겨운 일상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니 운전이 너무나 행복(?)했었습니다. ㅎㅎ

 

 

2017.7.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