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천나린캠핑장 사전답사를 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저희가 예약할 자리부터, 부대시설까지 한번 보고 왔네요 ㅎㅎ

이번 추석연휴 주말때 연천나린캠핑장을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한번 가볼까? 사전답사 해도 좋을 것 같아서 드라이브겸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도착해서 첫느낌은 약간 어수선하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모든 부대시설을 사용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니였어요.

 

 

 

나무들이 너무 작아...ㅜㅠ 그늘이 귀엽네요 ㅎㅎ

 

 

 

 

 

연천나린캠핑장 주위로 또 다른 캠핑장들이 있습니다. 비교가 되긴 하네요 ㅎㅎ

 

 

 

신식(?) 깔끔합니다. ㅎㅎ

 

 

 

 

 

화장실도 이정도면 깨끗한거죠 ^^

 

 

 

 

 

아이들이 많은 시간을 보낼 장소입니다. ㅎㅎ

 

 

 

 

 

이 곳은 프리미엄 사이트입니다. 한사이트마다 개인 화장실, 식기세척기가 있는 곳이죠 ㅎㅎ

 

 

 

캠핑자 맞은편에는 임진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한번 내려가봅니다.

 

군사시설도 있네요

 

 

 

 

 

 

 

 

 

 

 

 

 

내려가는 길이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

 

 

 

이 정도면 막상 왔을때 잘 놀다 갈 것 같아요 ㅎㅎ 임진강에서 낚시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

 

2017.09.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