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주 운정호수공원 산책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가을 느낌이 물~씬 나네요 ^^;

일산에 있는 호수공원만 가보다가, 파주에 있는 운정호수공원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좋네요 ^^: 울긋불긋하고, 완전 새것 같은 공원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 공원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느낀 점은... 운전신도시로 이사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너무 좋더군요 ㅎㅎ 눈에 보이는 모든 풍경이 여유로움 그 자체입니다. ㅎㅎ

 

 

 

 

 

 

 

 

 

 

 

 

 

 

 

 

 

 

 

 

 

 

 

 

 

 

 

 

 

 

 

 

 

 

 

 

 

 

 

 

 

 

 

 

 

 

 

 

 

 

 

 

 

 

 

 

 

 

 

 

 

 

 

 

 

 

 

 

 

 

 

 

 

 

 

 

 

 

 

 

 

 

 

 

 

 

 

 

 

 

 

 

 

 

 

 

 

 

 

 

 

 

 

 

 

 

 

 

 

 

 

 

 

 

 

 

 

 

 

 

 

 

 

 

 

 

 

 

 

 

 

 

 

 

 

 

 

 

 

 

 

 

 

2017.11.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