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월의 파주 프로방스마을 풍경~!

반응형

사람들도 많이 없고, 한적하니 좋구만요 ㅎㅎ

간만에 파주 프로방스마을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 것인가...사람도 없고, 한산한 맛에 산책하기 좋네요. 덕분에 사진도 많이 담았습니다. 파란하늘과 울긋불긋한 가을풍경도 한 몫했네요 ㅎㅎ

 

 

 

 

 

 

 

 

 

 

 

 

 

 

 

 

 

 

 

 

 

 

 

 

 

 

 

 

 

 

 

 

 

 

 

 

 

 

 

 

 

 

 

 

 

 

 

 

 

 

 

 

 

 

 

 

 

 

 

2017.11.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