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만에 간만에 조오기~~응봉산으로 출사란것을 다녀왔읍죠 ㅋㅋㅋ

반응형


같은 회사에 다니는 호곤이형님과 함께~~^^:
정말 정말 오랜만에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은 것이구요. ㅋㅋㅋ
조만간 사진 정리해서 올릴께요 ㅎㅎㅎ



핸드폰의 화질이 이 정도 밖에 안되는건가? 아님...내가 설정을 잘못한건가??
아무래도 후자겠지?...폰 사진은 DSLR 보다도 어려운것 같다. ㅡㅡ^




저도 간만에 출사때문에 셀카를 찍었네요 ㅋㅋㅋ


2011년 1월 19일
서울 응봉산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