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범수 '그런 이유라는 걸' (MBC '나는 가수다') 4회차_출연가수 대표곡 부르기

반응형

* 망할 MBC...
이젠...유투브에서도 자료를 찾기 힘드네요...
플레이가 안되는 것보다...다른 프로그램거 대신올려요..죄송

그런 이유라는걸

오래전에 일인데 아직도 너의 생각에
힘겨워하고 있는 날보며 너는 내게 말하지
제발 날 미워하라고 지우고 살아가라고
(너무 행복했는데) (너무 사랑했는데)
영원히 널 내게 상처가 될순 없어
(눈물 뿐이라 해도) (다시 후회라 해도)
그렇게 나는 너를 느낄뿐인데
이런 얘길 하면 이해하겠니
아직 모르는게 한가지 있어
내가 슬픈건 내 슬픔 있을 곳이 없도록
내게 기쁨만을 주웠던 너를 워
잃어버린 잘못 때문이란걸
(너무 행복했는데) (너무 사랑했는데)
영원히 널 내게 상처가 될순 없어
(눈물 뿐이라 해도) (다시 후회한대도)
그렇게 나는 너를 느낄뿐인데 워
이런 얘길 하면 이해하겠니
아직 모르는게 한가지 있어
내가 슬픈건 내 슬픔 있을 곳이 없도록
내게 기쁨만을 주웠던 너를 워
잃어버린 잘못 때문이란걸
(이런 애길 하면) (이해하겠니)
오 이해하겠니
(참을수 없도록) (보고 싶지만)
말 못하는건 내 아픈맘이 걱정스러워
내게 다시 돌아와줄 너라는걸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게 이별보다 두려워
널 이대로만 바라보는걸

김범수 아티스트
아티스트명
김범수
장르
가요> 발라드 , 가요> R&B  
활동정보
남자 |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79.01.26 
대표곡
지나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