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늦은 밤 광화문 거리

반응형

바닥에 누웠다. ㅎㅎ
나 혼자였다.








새벽 12시 정도였다.

바닥에 누워본다 ㅎㅎㅎ
물론 술먹었었다.
힘들어서 누운건 아니고, 사진 찍을려고 누웠다.
그것도 갤럭시 폰들고 ㅎㅎ






마지막 샷은~~일어서서~~
사람들에게 나 술먹고 취해서 누운게 아니라며,
사진 찍을려고 누운거라면 티내기 위해...일어서서도 한 컷~!

무척이나 조용했던 광화문 거리였다.
.
.
.
내가 왜 굳이 무슨 생각으로 누워서까지 사진을 찍었을까?
그건 비밀...ㅋ





2011.10.04. 광화문 거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