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나이 많이 들었네...ㅎㅎ

반응형

세월이 많이 흘렀구나 ㅎㅎ

전에 카메라를 처음 사고,

 

호주로 출국하는 날 찍은 사진이 있다.

 

 

 

뭐가 변했냐고 물어보면 잘 설명은 못하겠지만, 분명히 변했다 ㅎㅎ

 

5년전이네...별로 시간은 많이 흐른것 같지는 않지만...내가 달라져서 그런가?

 

이번에 찍은 내 사진은 영 내가 아닌 것 같은 느낌...

 

 

 

 

 

 

갑자기 아빠 보고 싶다...ㅎㅎ

 

 

 

 

 

 

2013.3.5. 마포의 한 족발집에서?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