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안산야경] 서대문구 안산 무악동 봉수대지에서 바라본 서울야경~!

반응형

 

서울 도심에 있는 산은 남산만이 아니였네요

실 몰랐었습니다.

 

안산 이라는 산이 있다는 자체를 말이죠 ㅋ

 

서울의 도심에 있는 산은 남산만 알았었습니다. ㅎ

 

뭐~우면산, 백련산, 인왕산, 북한산, 관악산은 약간 외곽 쪽에 있잖아요 ㅎ

 

이 안산이라는 작은 산은 야경포인트를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구요.

 

여하튼, 신세계였습니다. ㅎ

 

 

그리고, 이 곳을 가게 된 경위는

 

집에서 컴퓨터 하다가, 문득 창밖을 보았습니다.

 

맑은 날씨에 기상청 사이트를 들어가 보았지요. ㅎㅎ

 

시정이 25km 이상이였습니다.

 

헐...카메라 들고 바로 나갔습니다.

 

평상시에 안산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때가 온 것 같네요 ㅋ

 

안산 근처에 도착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카메라 가방을 메고 산을 오르기 시작했습니다.ㅎ

 

야경만 보러 오신 분들을 위해 주경사진은 접어놓을께요 ^^;

 

 

 

 

 

 

 

 

 

 

 

 

 

 

 

 

 

 

 

 

 

 

 

 

 

 

 

 

 

 

 

 

 

 

 

 

 

 

 

 

 

 

 

 

 

 

 

 

 

 

 

 

 

 

 

 

 

 

 

 

 

 

 

 

 

 

 

 

 

 

 

 

 

 

 

 

 

 

 

 

 

 

 

 

 

 

 

 

 

 

 

 

 

 

 

 

 

 

 

 

 

 

 

 

 

 

 

 

 

 

 

 

 

 

 

 

 

 

 

 

 

 

 

 

 

 

 

 

 

 

 

 

 

 

 

 

 

 

 

 

 

 

 

 

 

 

 

 

 

 

 

 

 

 

 

 

 

 

 

 

 

 

 

 

 

 

 

 

 

 

여기 안산 정상에서 야경을 담고 오실때는 한 가지 챙기실 것이 있습니다.

 

뭐 어느 산이든~~ ㅎ

 

손전등이요~ ^^:

 

저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다행히 가방안에 조그만한 손전등이 있었었습니다.

 

뭐~ 요새 스마트폰 후레쉬도 있고 그런데요.

 

그래도 손전등가져가면 하산하시길 편할꺼예요 ㅎㅎ

 

굳이 안산뿐만 아니라 야간 산행은 필수 겠지요? ㅋ

 

저는 왜 산으로 야경 찍으러 가면서 생각지도 못했는데...ㅋ

 

하산할 때 약간 당황했었네요 ㅎㅎ

 

 

 

 

 

 

2013.9.1. 안산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