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백석동맛집 ] 포장도 가능한 해장국, 곱창구이 전문점, 해장꾹이

백석역 근처에 새로운 식당이 오픈했네요?^^

래 이 곳은 전주돌솥밥이라는 식당이 15년이 넘도록 있었는데요. 어느날 보니 문을 닫았더군요. 수십번도 더 갔던 식당이 없어지니 마음이 조금 그렇더군요.ㅜㅠ 그리고 시간이 조금 흘러 이렇게 해장국&곱창구이 전문점, 해장꾹이라는 가게가 오픈을 했습니다. ^^; 해서 방문해봅니다. 헤헷~!

 

 

 

 

 

 

 

 

 

 

 

 

 

 

 

평소에 해장국이랑 곱창을 엄청 좋아해서 기대가 되더군요. 저희 가족이 주문한 요리는 양곱창전골과 내장탕 그리고 꼬물이 만두였습니다. 맛있었습니다 ^^; 비리지도 않고, 새 가게라서 그런지 식당 자체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하지만, 단점도 있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탓인지...종업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시만, 정작 서빙업무는 아쉽기 그지 없었습니다. 불러도 오시지도 않고, 추가 주문한 요리나 반찬등은 직접 가서 받아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갔었던 터라 조용히 있었긴 했지만...사실 화가 엄청 났었거등요. 그리고, 언뜻 보니 저희 테이블만 화난 상태는 아니였습니다. 근데 뭐...이런 부분은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요. 여튼, 백석동에 새로운 맛집(?) 생긴 것 같아 내심 뿌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었네요.

 

 

20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