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일산야경, 일산호수공원야경] 생각보다 훨씬 화려했던 일산 호수공원 야경이였습니다^^

반응형

 

오랜만에 출사여서 행복했던 하루~!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었지요.

 

정말 오랜만에 풍경사진 출사여서 가슴이 두근 두근 했었다구요. ^^

 

밝은 낮부터 촬영을 시작해 석양도 찍고, 이렇게 밤까지 기다렸다가 야경도 담아보았습니다.


낮에는 조금 흐렸었는데...해가 떨어지고 나니 미세먼지도 잘 안보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쌰뵹~ 하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댔는데...

 

 

 

 

막상 집에 와서 보니, 카메라는 미세먼지까지 모두 깔끔하게 담아냈더라구요 ㅋㅋㅋ

 

 

 

 

 

사실, 일산 호수공원야경 촬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원래 일산에 살아서 틈이 날때마다 다른 포인트에서 담아보려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요 ㅋ

 

따라서 일산호수공원 야경 포스팅이 이렇게 하나 더 늘어났네요 ㅎㅎ

 

여하튼, 그날의 기록을 공개해보겠습니다. ^^

 

 

 

 

 

 

 

 

 

 

 

 

 

 

 

 

 

 

 

 

 

 

 

 

 

 

 

 

 

 

 

 

 

 

 

 

 

 

 

 

 

 

 

 

 

 

 

 

 

 

 

 

 

 

 

 

 

 

 

 

 

 

 

 

 

 

 

 

 

 

 

 

 

 

 

 

 

 

 

 

 

 

 

 

 

 

 

 

 

 

 

 

 

 

 

 

 

 

 

 

 

 

 

 

 

 

 

 

 

 

 

 

 

 

 

 

 

 

 

 

 

 

 

 

 

 

 

 

 

 

 

 

 

이렇게 포스팅 해놓고 보니, 참 많이 찍었네요.

 

정말 오랜만에 출사여서 그런지 미친듯 찍었던 기억이 납니다. ^^;

 

다음은 또 언제 사진을 찍을 수 있을런지...ㅎㅎ

 

여하튼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2015.4.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