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백석맛집, 백석동맛집] 진짜 초밥이 먹고 싶을때 찾는, 수제초밥 전문점 스시미

반응형

스시미, 수제 초밥 전문점

전부터 이 곳이 맛있다 라는 소식을 어깨너머로 들어

 

언젠가는 가족들과 가봐야지 벼르고 있었던 곳~!

 

마침내, 다녀왔습니다.^^;

 

 

 

 

도로쪽이 아니라 차를 타고 찾기에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코스트코와 마주보고 있으니 참고하세욥 ㅎ

 

 

 

 

 

 

심플한 느낌의 입구네요.

 

영업시간도 안내되어 있네요.

 

11:30 ~ 15:30

17:30 ~ 22:30

 

중간에 텀이 있네요? ^^;

 

 

 

 

 

 

메뉴 또한 간단합니다. ㅎㅎ

 

스시미 런치, 모듬스시, 특 모듬스시~!

 

스시미 런치와 모듬스시는 같은 메뉴입니다.

 

다만, 점심시간에 판매하는지 아닌지의 차이가 있을 뿐이죠.

 

(그 아래에 있는 비싼 메뉴들...먹고 싶네요...먹을수는 있지만...용기가 나질 않습니다...ㅎ)

 

 

 

 

 

 

저희는 당연히 런치세트를 주문하고

 

초밥이 나오길 기다립니다.

 

그 틈을 참지 못하고, 저는 이렇게 가족들을 카메라에 담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샐러드와 전복죽이 나오고, 따뜻한 녹차(?)도 마셨어요.

 

아참~ 미소국도 ㅋ

 

 

 

 

 

 

자~아 메인 요리인 모듬스시가 나왔습니다.

 

총 10 P, 입니다.

 

제일 오른쪽 김밥까지요 ㅋ

 

물론 그냥 김밥이 아니고, 횟감이 들어있는데...

 

지금은 무슨 회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

 

 

 

 

 

 

지금 봐도...참 먹음직스럽네요.

 

저만한 초밥에 밥은 손톱두개정도의 크기밖에 없습니다.

 

갑자기 초밥왕의 만화가 생각나네요 ㅋ

 

 

 

 

 

 

초밥을 다먹고나면,

 

이렇게 미니 우동과

 

 

 

 

 

 

마끼까지 다 먹으면 모듬스시의 코스(?)는 끝이 나게 됩니다.^^

 

 

 

 

 

 

뷔페에서 접하는 대량생산 초밥에 질려

 

한동안 초밥은 쳐다보지도 않게 되었는데,

 

다시금 초밥의 세계에 빠질 것 같습니다 ㅎㅎ

 

 

 

 

2014.12.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