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고성투어 Part 6] 계획에 없던 문암항에서의 낚시배 체험(feat. 세꼬시)

반응형

짧았지만 정말 알찼던

강원도 고성투어 Part 6

2017/07/31

 

가족과 함께 했었던 동해바다 낚시배 투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암해변의 능파대 산책을 마치고 전망대에서 내려오 던 중, 눈에 보였던 낚시배~! 우리도 한번 낚시배투어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문암항의 이곳 저곳을 기웃거렸다가 마침내 당일예약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돈만 내면, 구명조끼, 낚시대, 미끼 일체를 대여해주더군요. 카메라를 들고 있는 저는 가족들의 낚시하는 모습을 담느라 손맛은 잘 못 느겼었지요 ㅎㅎ 힘들었던 점은 바로, 멀미~! 저는 멀미를 안하지만, 아이들과 일부 가족들은 멀미때문에 아마 괴로운 시간이였지 않았나 싶습니다 ㅜㅠ

 

 

 

 

 

 

 

 

 

 

 

 

 

 

 

 

 

 

 

 

 

 

 

 

 

 

 

 

 

 

 

 

 

 

 

 

 

 

 

 

 

 

 

 

 

 

 

 

 

 

 

 

 

 

 

 

 

 

 

 

 

 

 

 

 

 

 

 

 

 

 

 

 

 

 

 

 

 

 

 

 

 

낚시배 투어를 마치고, 잡아온 물고기들로 바로 문암항 근처의 횟집에서 세꼬시 회를 즐겼었습니다. ^^;

 

 

2017.7.31.

반응형